본문 바로가기
Oh! Canada/Living In Toronto

[캐나다] 팀호튼 아이스카푸치노 그리고 LCBO

by 그 또한 하나의 과정 2010. 8. 10.

2006. 04. 07.

어제는 약먹고잔탓인지. 찰리의초꼬렛공장을 보고자서인지
12시에(당근 낮)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눈이 퉁퉁 부어서 안떠진다.

어학원가는길에 어제먹은 그 커피(팀호튼-프렌치 바닐라) 하나 사갖고 가서
끝날때쯤 롤업 하라는 종이컵 입구를 펼쳐보니.
음하하 오늘도 커피하나더. 다. ^^V


<하나더 당첨. 인증샸은 이미 바꿔 먹은 후라 없었나보다. 사진은 "꽝"에 당첨된 인증샷>

학생신분으로 사는 이상 이런 사치품은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되어 주시므로 해서 절약해야 하는것이다.
(물론 이런 기호 식품 자체를 끊어야 겠지만, 그러면 재미 없쟈나~ 먹는 즐거움도 없이!!!)

오늘은 카페모카 큰걸 시도해봐야겠다.
그게 다소 비싼듯 했으니 ㅎㅎㅎ
(휘핑 언저리의 첫맛은 토피보다 맛났으나, 쪼꼬와 휩이 없는 모카는 그닥 맛없던 관계로.. 담번에는 다른걸 시도해야지 ㅎㅎㅎ)

 ---> 이때는 다소 추웠던 봄 (봄에도 쌀쌀하고 추웠었다)이라 아이스 카푸치노 맛을 모를 때 였다. (아.. 정말 다시먹고 싶다 ㅠ.ㅠ)


오늘 수업은 아주 지루했다.
선생도, 학생도 아주아주..
덩달아 나도.
학원이 점점 지루해져가고 말수도 점점 줄어든다.
대책이 필요. 흠.. (어학연수 가기전에 꼭 공부좀 하고 가기 바란다. 말을 못하면 못할수록 재미가 없어진다)

어젠지 오늘인지가 다소 헷갈리는데(아.. 오늘인가부다.)
눈두덩에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집중적으로 칠하고 다니는애랑
몇마디.. 갸는 서북쪽 필리핀 집에서 4명의 학원 애들하고 산다고한다.
아무래도 이게 내가 학원에서 칭구만들기 힘든 이유가 아닌가 싶다.

난 아직 혼자 아닌가 ㅠ.ㅠ

더군다나 낼 오는 멕시칸도 별로 반갑지 않고
일주일만 지나면 빠이~ 하니..
엥.. 모르겠다.

학원을 바꾸던지
걍 혼자 다니던지.
이사하고 팻 할머니랑 놀던지. 암튼간에
학원 끝나고 미셀한테 SIN 신청 사무소 리스트 중에서 어디가 젤로 가깝냐고 물어보니.. 생클레어쪽을 말해준다.
그래? 함 가봐야겠군.

그리고.. ARTWALK 에 대한 자료들을 받았다.
(월욜날 돌려죠야 한다)
학원 수강증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건 다 해볼까 한다 ㅎㅎㅎ
고민이다. -.-; 예전에 갔던 CN타워를 또 가야 할까 ? -.-ㅋ
나야가라는 ? 흠..흠..

글고나서 세일즈오피스 가서 홈스테이 없이
수업만 연장 가능하냐고 키라 한테 물어봤더니
한국에 있는 에이전트 한테 물어봐야 하는거란다.

키라한테 갖고 있던 명함주고 멜좀 보내달라고 했다.
아마 월요일 되야 연락이 올꺼라면서 -.-

그러고 나와서.. 생클레어역으로.. 

생클레어서 사무소 찾는건 금방 했다.
지하철 역에 물어봤더니 바로 저기라는..
나가자 마자 첫번쨰인지 두번째인지 하는 건물이네
월욜날 오전에 들렸다 가면 될것같다.
일찍 일어난다면 말이지 ㅎㅎㅎ (4시까지밖에 안한다)
이나라 공무원들도 딥다 일 안하나 부당 ㅎㅎㅎ

그러고 나서 생클레어부터 베이까지 쭉 걸어왔다.


사진은 영스트릿 로즈대일(로즈힐 인가??)역의 LCBO 앞 분수대 이다.
LCBO는 쉽게 말해 주류 마트다. 이마트의 맥주, 소주, 와인 코너를 합쳐놨다고 보면 된다.
와인과 맥주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나 소주도 살수 있으며, 빈캔, 빈병 가져가면 환불도 해준다.

개인적으로 레페브라운을 좋아 하는데, 레페브라운은 여기서도 다른맥주보다 쵸큼 비싸긴 하다.
그래도, 한국보다는 싸므로 종종 애용했었다.

30분~40분 정도 걸었나 ?
오는길에 캐나디언 타이어인가 하는 못보던 마트가 보이길래
들어가서 또 구경해줬다.
여긴.. 공구류, 가구류, 정원관련, 전기가전 뭐.. 이런것들 위주의 마트였다.
13인치 티비가 79.99 +15% 알람되는 라디오가 9.99+15%

아.. 순간 고민했다. 넘 싸서 티비..라디오 확 사버릴뻔 했지만 학생임을 강조하며 지름신을 물리쳤다.

저녁은 햄버거 스테이크 같은거에 기름 둥둥 만두탕이었는데, 정말 느끼 했다.
소화 안될꺼 같아서 키위도 먹어줬다.
당근까지 다 먹었다.,한국서는 절대 안먹는 그... 당근을!!!!(웬지 비굴해졌단 느낌이다 쳇)

영화를 보거나 해리포터(한글판) 읽다가 잘것같다.
먼저 아까 먹은 만두탕의 부작용 부터 해결하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