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h! Canada/Living In Toronto

[캐나다] 혼자살기 - 아침에 일어나 보니

by 그 또한 하나의 과정 2011. 4. 18.

2007. 4. 30.


도착해있는 토플메일.
얼마전에 마지막으로 니네 환불 안해주면 소송건다.는
메일을 보냈던 적이 있었는데.. (소비자 권리 침해 운운해 주면서)
뭐.. 그 메일 보낼때 심정은 못먹는감 한번 찔러나 보자. 식이였었다. 

오늘 그들이 보내온 답장의 내용은...

Regarding your inquiry:

We have forwarded your inquiry to the appropriate area for a response.
Please allow sufficient time for a representative to respond.
Your case number is CASE#%$^%&@.

그들이 이전에 내게 보내온 답장은

Regarding your inquiry:

Thank you for your inquiry.
Our records indicate that we have already communicated with you, concerning this matter.
If we can be of assistance to you in any other way,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과연.. 그들은 환불을 해줄것인가.. 두구두구둥...
이런 대답을 받아낸것만도 
은근과 끈기의 승리라고 자축하고 싶다 ㅇㅎㅎㅎ

한국서 당연히 된다고 생각했던것이
여기서 안되는것 많아 속상했었던 적도 많았지만

안될꺼라 생각했던것이 말만 제대로 하면 되는것도 있어
살짝 맘에든다.. 외국생활이 ㅎㅎㅎ

아참..
세탁기에 들어갔다 나왔던 그.. 엠피쓰리..
과부하를 이기지 못하고 오늘 장렬히 사망.

ㅠ.ㅠ

지름신..

아마 그분의 짓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