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Japan

[일본여행] 동경 #3 - 시내, 오다이바

by 그 또한 하나의 과정 2011. 3. 15.


마지못해 일본여행을 계획한것중 가장 중요??했던것은..
바로... 음식이다.

일식정식도 기회되면 먹자... 였지만 그기회까지는 오지 않았고..
(돌아다니다 보면 끼니때 맞춰 음식먹기가 참...)
오꼬노미 야끼도 요거 파는집을 못찾아서서 아쉽지만.. 흑흑..

신주꾸역 어떤 백화점 연결통로쯤에 위치한 타코야키집에서
타코야기 시식 성공! (스템프카드라도 만들어갈껄 그랬다 ㅋㅋ)
역시 소문대로 큼직한 문어!
메뉴도 다양하다.



백화점내 맘에 들었던 상점


신주꾸 역 부근 전자상가를 구경하다가
요시노야..가 보여 저녁을 먹었다..
웬만하면 요시노야는 안가려고 했으나, 너무나 배가 고파서.. =.=




다음날 아침.
요요기 공원을 가로질러 근처 신사를 구경하기로 햇다.
공원 지천에 깔린 까마귀들중 한놈.
도로가 새똥 천지다. 이놈들 때문에 @.@
걷다가 똥맞을까봐 정말 무서웠다.. ㅠ.ㅠ


요요기 공원에 붙어있는 신사있데 이름을 까먹었다 =.=
나중에 생각나면 다시 적도록 하겠음.






신사를 나와 황거 방향으로 무작정 걸었다.
지나가다 사람이 우르르 몰려 나오는걸 보게 되어
여기는 뭔 볼거리가 있나.. 싶어 기웃대다
여기는 뭐하는덴가 물어보다 일단 들어왔다.
사실.. 여기 입구에서 볶은콩과 모찌떡을 나눠주길래 들어와 본거다 ㅋㅋ
모찌는 내앞에서 딱 끊기고,... 볶은콩만 얻었다.. 아까비...





국회의사당쪽으로 돌아가는길에 도서관 근처에 있던 학교.


황거 가는길의 호수


동네 고교?? 야구단의 체력 훈련도 구경하고..


황거 앞쪽 공원으로 들어가는?? 문





오다이바 비너스 포트 2층


비너스 포트 실내


엘리베이터 앞 사인..
주의사항에 크롹스와, 일본신발 ㅎㅎㅎ